라이프 이즈 펀

ZOOM H1 마이크 후기 이녀석을 한참 기다렸다!!! 본문

일상이야기

ZOOM H1 마이크 후기 이녀석을 한참 기다렸다!!!

몽키디조로 2018. 4. 16. 21:58



ZOOM H1 리뷰!!!

(가격대 아주 저렴한 성능갑 마이크)




따란 한참을 기다려 해외에서 배송된


ZOOM H1

마이크로도 사용되고 녹음용으로도 사용되는 이녀석은

가격대비 탁월함으로 많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사용되는 녀석이죠


가격도 뭐 저렴하게사는 사람들은 10초반 정도?

해외라 그런지 배송받는데 시간이 꾀 걸렷잡니다` ㅋ





구성은 메인 제품은   ZOOM H1 박스 하나

악세사리가 들어가있는 파우치 하나





메인 박스를 열어보면 저렇게  SD카드가 하나 들어있고

메인 기기 그리고 배터리가 하나 들어있네요 


배터리는 AA 배터리!!





악세사리는 이렇게 딸려왔네요

파우치 

마이크 덮게

삼각대

케이블





그럼 이제 메인 기기를 간다하게 볼까요 ?


뒷면에 배터리 덥게를 열어서 배터리를 넣으시면 간단하구요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 않았어요

보시면 배터리 두개 정도의 사이즈랄까요 ?




AA 배터리가 하나 쏙 

뒷면에는 음질과 음량 등등을 오토로 바꿀수있는 

스위치가 저렇게 3개가있어요






옆모습을 보면 이렇게 뭐가 많이 있죠

맨앞은 마이크 단자나 입력 단자를 꼽을수 있고

그옆엔 입력되는 볼륨을 조절한는 버튼

그옆은 재생하거나 정지 등을 할수 있는 버튼

그옆으로는 삭제 버튼이 있어요






기기의 윗면은 액정과 녹음 버튼이 딱

매우 심플~ 





다른 한쪽면은 이어폰과 같은 출력 단자를 뽑을수 있고

출력되는 소리의 볼륨을 높일수 있어요



그러니까 


한쪽은 입력 다른한쪽은 출력으로 버튼이 나누어져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간단하게 사용을 해본결과 뭔가 처음이라 그런지 알아야 할것이 많겠다

생각하게되었다는 ㅎㅎ


ㅋㅋㅋㅋㅋ



암튼 가격대비해 뭔가 좋은거 같고!!! 앞으로가 두근 두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