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갠취!! 무한도전에 나왔던 아이유 사진과 움짤 본문

일반적인 생각/여자 연예인

갠취!! 무한도전에 나왔던 아이유 사진과 움짤

몽키디조로 2018. 4. 15. 23:17


무한도전에 나왔던 아이유!!!

오래전에 나온거지만 ㅎㅎ 이때도 여전이 아이유는 이뻣네요 ㅎㅎ


귀엽고 ㅎㅎ

어쩜 이리도 가녀린 외모에서  강한 연기를 소화해내는지

보는 내내 미소가 절절!!!





긴머리가 잘어울리는 아이유!!

긴머리를 좋아한다고 했었나요 ? ㅎㅎ






진짜~  사랑스럽다능 느낌이 훅훅 드네요 ㅎㅎ

눈에서도 !!  

애교가 듬뿍!!
















그냥 갠적으로 좋아해서 올리는 갠소하고 싶은 아이유의 무한도전 편

ㅋㅋ  

더더 많은 자료들을 모아서 갠소 해야겟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