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왕대륙과 강한나의 두번째열애설 과연 무엇이 진실일까? 본문

일반적인 생각/남자 연예인

왕대륙과 강한나의 두번째열애설 과연 무엇이 진실일까?

몽키디조로 2018. 4. 11. 16:56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온 왕대륙과 강한나의 열애설!!?

아직 어찌된 정황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이번이 두번째라는건 아마 아시는 분들은 다 알고있는 내용이지 싶은데요



두 선남 선여가 어떤 사이일까요?

연인은 아니라 아직 친구이다 라는 이야기에 비중을 실고있는 분의기라 어찌 흘러갈지는 모르겠으나

뭐 연인이라면 축하를 해주는게 맞는게 아닐까 생각이되고

그게 아니라면 뭐 그냥 얼마나 친했으면 이렇게 열애설까지 나나 싶기고 하구요 ㅎㅎㅎㅎ




제가 알기론 왕대륙은 영화 나의 소녀시대에 주연배우로 나와서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진걸로 아는데

제가 봐도 훤칠한 외모에 뭔사 스윗한 느낌이랄까요?




강하나 역시 뭔가 강한 이미지이지만 또 다른 매력을 많이 가지고 있는거 같아서 










이것 저것 찾아 보던중에 강민경과 함께 찍은 왕대륙의 사진

알고보니 왕대륙은 한국에 대한 애사심이 강하더라구요


그래서 한국의 연예인들과도 많은 친분이 있는거 같았다는

그래서 강한나와도 이번과 같은 열애설이 생기지 않았을까요 ?





왕대륙과 함께한 스타들이 보이시나요

빅뱅의 승리와 황치열!!!






그리고 그는 자기의 첫사랑을 박신혜로 꼽았는데 

이건 믿거나 말거나겠죠 ?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번 열애설로 인해 다시금 왕대륙?

그리고 강한나가 재조명되고있어서 뭔가 ~ 기분이 음 개인적으론 좋네요

개인적으론 강한나라는 인물도 괜찮다고 생각이되서 말이죠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