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2017.11.27 04:45 발렌시아FCvsFC바르셀로나 라리가 빅매치 과연 승리는 누가 차지할까? 본문

스포츠 프리뷰/축구 프리뷰

2017.11.27 04:45 발렌시아FCvsFC바르셀로나 라리가 빅매치 과연 승리는 누가 차지할까?

몽키디조로 2017. 11. 26. 23:22

2017.11.27 04:45

발렌시아CF vs FC 바르셀로나

라리가 축구 프리뷰

 

 

 

 

발렌시아CF vs FC 바르셀로나 선수 및 팀의 경기 기록

 

 

              

 

 

 

 

 

 

 

2017.11.27
발렌시아 vs 바르셀로나

엄청난 접전이 예상되는 빅매치 결과가 어떻게 되든 절대로 두팀다 무승부는 용납이 안되는 그런 경기이다

 

 

 

 

 

 


직전경기에 에스파뇰과 경기했던 발렌시아.


초반부터 양팀다 공격적인 오버래핑이 굉장하다 하지만 에스파뇰의 빠른 전방공격수를 막는대 애를 먹었다.
하지만 집중력을 잃지 않은 발렌시아.하지만 전반전 내내 에스파뇰의 역습이 매서웠다 에스파뇰 공격수들이 수준만 좀더 높았다면 전반전에 몇골을 먹었을까 싶다.
일방적인 에스파뇰의 전반전 페이스.

후반전 시작부터 에스파뇰의 역습이 너무나 매섭다 하지만 서두에 말했듯이 에스파뇰 공격수들의 마무리 수준이 너무 아쉽다.
후반 66분 결국 발렌시아의 콘도그비아의 그림같은 중거리슛이 골로 연결 전반전 너무나도 많은 체력을 소비한 에스파뇰
결국 후반 82분 수비실책을 놓치지 않은 미노의 인터셉터후 슛이 그림같이 골로 연결되고 남은 10분동안 체력이 떨어진 에스파뇰은 어떻게 손도 못써본체 2대0으로 경기가 끝난다.

 

 

 

 

 

 

 

 

직전경기에 레가네스 원정을 다녀온 바르셀로나.


전반전 수아레즈의 폼이 아직 올라오지 않은듯 몸이 무거워 보인다 살짝 어수선한 바르셀로나
수비진 경기초반 레가네스는 경기를 잘풀었다.
하지만 그것도 27분까지 수아레즈의 집중력으로 골키퍼의 펀칭 실수를 골로 연결한다
하지만 28분 피케가 엘로카드를 받게된다 누적5개 엘로카드를 받은 피케는 다음경기 자동 출전불가 이후 레가네스의 엄청난 파상공세를 슈테켄 골키퍼가 동물적인 감각으로 세이브했다.

후반전 레가네스의 매서운 역습에이은 슛도 슈테켄의 선방에 막혔다
59분 메시의 그림같은 로빙패스를 알카세이르가 논스톱슛팅 흘러나온골을 수아레즈가 마무리 이후 슈테켄의 선방이 대단하다 수비는 슈테켄이 다하는것처럼 보인다.
후반 89분 파울리뉴의 마무리골 3대0으로 마무리된다.

 


경기예상

직전 경기에서 발렌시아의 수비가 라리가 2위팀이라는것이 무색할 정도로 위태위태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도 마찬가지 리그 최소 실점팀이긴하나 그것의 슈테켄의 선방이 70프로이상 수비력에 작용하는것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엘로카드 누적에 의한 피케의 부재가 뼈아프다.
마스체라노도 4주 부상으로 이탈한가운데 마땅히 그자리를 소화해낼 선수가 부족한 바르셀로나.

하지만 직전경기에서 수아레즈가 멀티골을 터뜨렸기때문에 오늘경기는 많은골이 터질수있는 확률이 높다.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생각해본다.

 

 

 

송사장

★FC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예상

 

 

 

 

라리가 축구 프리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