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한국의 유명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 J.FLA #제이플라 본문

일반적인 생각

한국의 유명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 J.FLA #제이플라

몽키디조로 2017. 11. 20. 19:46




 J.FLA로 알려진 한국의 유명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 


지금까지는 한국에서 보다는 외국에서 더 알려진 커버가수였는데

최근에는 한국에서 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물런 저도 그들중 한명이죠!!


맑음 목소리와 스웩넘치는 리듬감이 예술인거 같은데 이거 나만 그런가?

모든 노래를 자기화 시키는 멋진 능력 까지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ㅎㅎ









▼그녀는 왜 J.FLA라는 이름으로 활동 할까요?

그이유는 바로 그녀의 본명을 안다면 이해가 가시는 부분인데요.

그녀의 본명은 정화!!


김정화 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정의 J  

 화는 꽃을 뜻하고 영어로 FLWOR 줄여서 FLA를 썻던게였죠. 


그래서 J.FLA !!!!! 이제 다들 이해 가시죠?



그리고 그녀가 최근 혼혈이다 아니라 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그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여성입니다!!!!


베트남쪽 혼혈? 그쪽 사람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그녀의 대표곡으로는 





이렇게 한두곡이 아닌데요 

1.19억뷰를 달성한 SHAPE OF YOU 부터 기타 등등의 곡들 까지 

어마어마!! 저도 맨처음 저 SHAPE OF YOU노래를 듣고 반해 버렸다는 

원곡자가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의실력!!






최근에는 워너브라더스의 초청으로 저스티스리그의 영상에 참여했는데

각국의 유명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들과!! 등장했답니다.


물런 그 영상도 J.FLA님의 유튜브에 가시면 확인 할수 있어요!!

대단 대단 







▼앞으로도 승승 장구할 J.FLA님의 활동 기대가 됩니다.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함께 해주실꺼죠오 ? ㅎ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