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이태원 맛집 고요남 한우물회, 육회비빔밥? 본문

일상이야기

이태원 맛집 고요남 한우물회, 육회비빔밥?

몽키디조로 2018. 8. 30. 22:36


혼자서 먹은 1인 2끼
이거 먹고 저것 까지 둘다 먹은 ㅋㅋㅋ
물회를 먹으노니 오히려 여름이었는데도 덜덜
추운거있죠?

👍



비주얼도 이정도면 훌륭하고
계란이아니라 저건 메추리알로 ㅋㅋㅋ
귀여운듯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론 연근도 좋아해서
구~~웃 ㅋㅋ



이건 물회 ㅋㅋ
차가운 음식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ㅋㅋㅋ 딱좋은 음식

냉면을 무지 좋아한답니다 ㅋㅋ


다 먹는데는 얼마걸리지 않았지요
맛은 굿

가격은 2만원 조금더 나왓던거 같고 ㅋㅋ


오예 신난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