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데드풀2편에 등장하는 인물 도미노와 데드풀의 능력 흥행성적 본문

마블이야기

데드풀2편에 등장하는 인물 도미노와 데드풀의 능력 흥행성적

몽키디조로 2018. 5. 14. 18:29


데드풀2 개봉이 얼마남지 않은 지금

데드풀에 관한 간략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데드풀 1편을 보지 못한 분들도 있을테니까요 ㅎㅎㅎㅎ 






데드풀은 말그대로의 의미를 지니죠

원래부터 이 능력이 있었던것이 아니라 우연치 않게  병으로 고통받던 데드풀이 마지막으로 찾아갔던곳에서

임상실험을 하게되는데~


그결과 탄생된것이 바로 데드풀의 능력

무한한 재생능력!!!

죽어도 죽지않는 그 능력덕에 더더욱!!!

엄청난 용병이되죠!


원래도 싸움은 물런 무기를 다루는 실력을 어마무시했다고 하네요!!














데드풀 2편에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죠!

도미노 라는 캐릭터!!

운빨이아주 좋기로 소문난 ㅋㅋㅋㅋ 

극중에서 자기가 자기입으로 자기는 운이 너무 좋아서 죽지 않는다~ 라고 말할정도이다!!










1편은 이미 극찬을 받고 미국에서는 엄청난 흥행에 성공한 데드풀

과연 2편에서는 어떤 유머러스함과 액션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지 기대가 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