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영화 곤지암 보고 후덜덜 세계유명 ‘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장소’ 본문

일상이야기

영화 곤지암 보고 후덜덜 세계유명 ‘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장소’

몽키디조로 2018. 5. 1. 21:01

곤지암

영화 곤지암에서 나온 여러가지 장면들

보는 내내 후덜덜


심리적으로 무섭게 만들어서 ㅋㅋ




신인 배우들의 연기와 카메라의 앵글ㅋㅋ

그 활용 ㅋㅋ

보는 내내 ~ 오우 ~ 아으~ 여으~ ㅋㅋ


재미있게 봤다는 ㅋㅋㅋㅋ





곤지암

보는내내 암걸릴듯한 ㅋㅋ




여기가 진짜 곤지암인가 ?

괜히 세계적인 곳이 아니군요!!!

외관만 보아도 무서움이 저런데는 절대 못가!!!






근대 기사를 보니 ㅋ

곤지암의 원장은 아직도 살아 있다고 하네요 ㅋ

아마도 정신병원이라서 흉흉한 소문들이 ~ 더더 루머를 더한듯!!










여튼 영화는 재미잇게 보았다는 

중간중간에 ㅋㅋ








밤에 불끄고 보는걸 추천합니다!!ㅋㅋ

소리도 빵빵 하게 해놓고 본다면 더더욱 꿀 재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