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박효신 별 시 / 가사 / 박효신 8집 " 별 시 ( 別 時 ) / 뮤직비디오 / MV 본문

일반적인 생각/남자 연예인

박효신 별 시 / 가사 / 박효신 8집 " 별 시 ( 別 時 ) / 뮤직비디오 / MV

몽키디조로 2018. 5. 1. 15:23


이번에도 멋진 감성 사냥꾼으로 돌아온 박효신

얼마나 더 많은 감성을 충전하고 오셧을지 이미 기대가 뿜뿜

그의 콘서트도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건 바로 이런 이유들이 아닐까?




별 시 


You are my star
이 노래는 너야 
불빛 하나 없는 길을 걷게 해 줄

기나긴 밤 쓰다 만 이 노래의 
의미를 찾고 있어 

나 여기서 두 팔 벌려 힘껏 달려와
내게 입 맞추던 그 눈빛을 그 사랑을
기다리고 있어 

나였다면 언젠가 돌아본 그곳에
너를 바라보던 그 하늘이 나였다면 
다시 나의 별이 되어줘 

주머니 속 내 손을 꼭 잡고 
형편없는 나의 말에 웃어주던 

그리운 밤 아무 일 없는 듯이
전화를 걸고 있어 

나 여기서 두 팔 벌려 힘껏 달려와
내게 입 맞추던 그 눈빛을 그 사랑을 
기다리고 있어

나였다면 언젠가 돌아본 그곳에
너를 바라보던 그 하늘이 나였다면 
내가 너의 밤이 돼 줄게 

어느 멋진 날 너에게 줄 노래














  

                      

                              




<박효신 뮤비  별시>

뚜뚠







하루도 되지 않았는데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듣고 있네요

아마도 외국에서도 박효신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이 있지 않나 생각이 되요

ㅋㅋㅋ


야생화 때도 팬들이 어마어마 했다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