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첫 게시글을 올리는 나의 각오 본문

일상이야기

첫 게시글을 올리는 나의 각오

몽키디조로 2017. 9. 1. 10:40

와우 ㅎ  드디어 티스토리에 첫 발을 딧는 순간 ㅠㅠ

너무 어려운 초대장 받기 때문에 진입이 너무너무 어려웠지만...

다행히도 이렇게 글을 쓸수있게 되니 기분이 좋네요 





티스토리 네이버와 뭐 거의 어깨를 견준다도 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블로그에서 영향력이 크자나요 ㅎㅎ

조금씩 자주자주 글을 올릴거고 내용도 점점 알차게 만들어 나갈거니

여튼 뭐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