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아가모토의눈과 인피니스톤, 어벤저스 인피니트 워, 닥터 스트레인지의 연결고리, 타노스와 빌런들 본문

마블이야기

아가모토의눈과 인피니스톤, 어벤저스 인피니트 워, 닥터 스트레인지의 연결고리, 타노스와 빌런들

몽키디조로 2018. 4. 12. 18:25



영화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가 곧있으면 개봉을 하는데

오늘 급 닥터스트레인지를 보고서 ㅎㅎ







다시 닥터 스트레인지를 보다가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가 문뜩 생각이 나더라구요

닥터 스트레인지와 인피니티 워  어떤 식으로 이어질까 무엇이 연결 고리일까?


역시 저 빛나는 아가모토의 눈이!!!!

그 연결고리가 되었네요.

아가모토의 눈은 닥터 스트레인지가 사용해서 그 능력을 알려주었죠?

녹색 빛을 내는 스톤인데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에서는 스트레인저가 정확이 그 스톤을 모르는 모습이 역역했습니다.



아가모토의눈 = 타임스톤이군요!!! 






도르마무와의 결투에서 아가모토의 눈을 사용해 시간을 무한재생

계속 거래를 했죠?


죽어도 부활 부활 나중엔 시공간에 갇쳐서 도르마무가 거래를 받아들이는 어이없는 장면이 일어났죠

ㅋㅋㅋㅋㅋㅋ

저 팔에 있는 팔찌 같은게 바로 아가모토의 눈의 힘이라 볼수 있습니다.

저 힘의 앞에서는 도르마무도 어쩔수 없는거 같네요!!!






증간에 등장하는 도르마무 이녀석도 굉장히 강한 빌런인데 

다크디멘션의 지배자 !!!!


허무하게 저지 당하는게 웃겼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무한 반복의 삶도 좋은게 아닌듯!!







이녀석이 아가모토의 눈이고 저게저게 타임스톤!!!

시간을 마음것 조종할수 있는 아주 내가 꼭 갖고 싶어하는 물건 ㅋㅋㅋ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에 등장할 최강빌런중 하나인 타노스!!!!

두둥!!!





인피니티 스톤을 구하러 지구 까지 왔댔죠?

어찌 그렇게 귀한 돌들이 지구에 몇개나 있는지 ㅋㅋㅋㅋㅋ




녹색 괴물 헐크도 있고

여긴 보라색 괴물 타노스도 있는 근데 갑옷은 뭔가 간지가 나는거 같아요








그리고!!





짜잔 그리고 최강 빌런 타노스의 심복들 ㅋㅋ

물런 로키는 빼구요, 로키는 배신의 아이콘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에 들어가더라도 ㅋㅋ 

충분히 배신을 할거 같은 느낌이 충만!!






티저에서 이 장면을 보고 충격을 받긴했는데!!

도대체 우리 닥터스트렌저 형에게 무슨 짓을 한건지 


아가모토의 눈은 좀 지키자 

이미 빼앗긴거 아니지?? 





이녀석이 걸고 있는 목걸이가 설마,,, 아가모토의 눈은 아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