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여성 유튜브들의 롤모델 윰댕 그녀에 대해서 조금더 알아보자. 본문

일반적인 생각/여자 연예인

여성 유튜브들의 롤모델 윰댕 그녀에 대해서 조금더 알아보자.

몽키디조로 2018. 4. 9. 14:39

개인적으로 아프리카TV에서 부터 본인은 윰댕님을 알았고, 지금은 아프리카TV는 접고 유튜브를 하고 계시는 윰댕님!!


나는 그녀에대해서 조금이나마 알아보려고 한다.

왜냐면 갑자기 무척이나 궁금해 졌기 때문이다.ㅋㅋㅋ


물론 이글을 보고 있는 분들에게 알려드리는 것도 있고 본인도 몰랐던 사실들을 알아가려는 이유가 가장큰 목적이랄까?






1985년 1월 생으로 본명은 이채원 지금은 윰댕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는 그녀는 세이클럽때부터 방송을 했던 아주아주 순도높은 경력을 자랑하는 1세대 BJ라고 할수 있다.




세이클럽 -> 아프리카TV -> 유튜브 ~


현재는 국내 유튜버내에서도 많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고 내가 알기로는 많은 유튜버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롤모델로 손꼽히는 분으로 알고있다.



물론 구독자는 현재 2018년 4월 9일 기준으로 84만 정도!!!

한번보면 빠져들수밖에 없으며 남자든 여자든 모든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굉장한 매력의 마성의 매력의 소유자라고 감히 말할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마성의 매력에 끌린 1인이라 더더욱 그러하다!




최근에는 여러가지 컨텐츠를 보여주려 먹방부터 게임장르 등등 다양한 장르도 섭렵하고 계시는

윰댕님 아마도 게임은  대도서관님의 영향을 많이 받은거 같다는 


자 !!! 여기서 대도서관님이 왜 나오냐 하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이된다.

대도서관님은 이미 한국의 유튜버중에서는 당연!!! 일선에 계신 뭐 모르는 분이 없는 분?


그리고 윰댕님의 남편 되시겠다!!



암튼 대도서관님의 게임리뷰방송으로 아주아주 유명하시니!! 옆에서 보고들은 윰댕님이 더더욱 

게임에 도전도전 하신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든다



뭐 여튼 재미있으면 그만이니 ㅋㅋ


암튼 잘 보고있는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쌍의 성시경과 장나라 ? ㅋㅋㅋㅋ


윰댕님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user/yumcast11





암튼 암튼 이야기가 이리저리 알맹이도 없지만

개인적인 팬심을 담아서 쓰고 있는 거라 ㅋㅋ  너무너무 좋네요 !!!



몸이 안좋으셧어 근래에 수술도 받으시고 관리하고 계신데 더더욱 좋은 모습들 보여주시리라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별내용은 없지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