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트와이스 정연과 모모의 비밀스러운 휴가 feat. 공승연 본문

일반적인 생각/여자 연예인

트와이스 정연과 모모의 비밀스러운 휴가 feat. 공승연

몽키디조로 2017. 12. 15. 15:13



공승연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 화제가 되고있죠?

정연의 언니인 공승연과 트와이스 정연 모모가 함께 유기견 보호소를 찾아서 봉사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ㅎㅎ




바쁜 일정속에서도 그들이 직접  참여하고 싶다고 공승연양에게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혹시나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갈까 눈만
빼꼼 나오게 하고서 봉사활동을 했다는데 ㅎㅎ


착한 마음씨가 너무너무 보기 좋네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