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유튜브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본문

일상이야기

유튜브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몽키디조로 2017. 9. 1. 18:00



유튜브란?

:유튜브(영어: YouTube)는 전 세계 최대 무료 동영상 공유 사이트로, 사용자가 영상 클립을 업로드하거나, 보거나, 공유할 수 있다. 2005년 2월에 페이팔 직원이었던 채드 헐리, 스티브 천, 자베드 카림(퇴사)이 공동으로 창립하였다. 또한 2006년 구글에 인수되었다 사이트 콘텐츠의 대부분은 영화와 텔레비전 클립, 뮤직 비디오는 물론이고 아마추어들이 만든 것도 있다.


자자.
생각해보면 우리나라에도 유튜브가 공급된것은 아마도 꾀?  되었을거라 생각이된다.

그리고 지금은 휴대폰에서도 편집이 가능하기 때문에 동영상의 공급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기도하다.






그래서 준비했다.



Q.유튜브 나도 할수 있을까?? 뚜둔~

A.물런 할수 있다. 다양한 컨텐츠들이 이용가능하고 각자의 특색을 살린 영상들은 그만큼 더 유튜브라는 플랫폼을 지탱해주는 든든한 매체이기 때문에 윈윈이 가능하다.

Q.유튜브를 시작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

A.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 유튜브를 시작하려면 뭔가 많은 준비가 있어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하기마련 나도 마찬가지.
하지만 그것 또한 다르다. 그 이유는 컨텐츠의 다양화 덕분 내가 영상에 나와서 할수있는 것들이 있고, 리뷰나 아니면 연상을 편집해서도 유튜브는 활동니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 당장 장비가 없다면 휴대폰 하나만 있어도 할수 있다는 사실.

Q. 민감한 문제인 수익적인 문제는 어떨까?

A.사실 가장 민감하다.
그래서 이런 문제는 어떻게 수입이 발생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수입이 지급되는지가 매우 중요하다 볼수 있는것이다.




그러니 다음 편에 계속...
To be continu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