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다비치 강민경의 핫한 인스타그램 그리고 컴백 초읽기 본문

일반적인 생각

다비치 강민경의 핫한 인스타그램 그리고 컴백 초읽기

몽키디조로 2017. 11. 19. 19:48

다비치의 강민경


강민경의 인스타그램!!


최근 KBS 불후의  명곡에 나와서 역시 다비치 하게끔 만들어 버린 강민경과 이해리의 케미

최다득표를 얻으며 역시나 1위를 차지하고 우승을 거머진 저력과 실력 







대단하다는 말이 절로나왔다.

보는 내내 우와 우와 우와 


개인적으로 다비치의 팬이라서 ㅋㅋ 더더욱





▼그리고 다비치의 강민경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1위 트로피 쟁취 사진 

두분다 백옥같은 피부에 ㅎㅎ 아름다운 외모까지 


후달달!!!





강민경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ammingki/)




다비치의 다음 음반을 기달려지게 만드는 사진 한장

녹음 중인 사진!!!


녹음 못지 않은 열일하는 외모덕에 더더욱

강민경 그녀의 인스타도 뜨끈 뜨끈 하네요 ㅎㅎㅎㅎㅎ




얼른 나와서 좋은 모습으로 만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