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펀

넥슨 초대형 모바일 MMORPG AXE 액스 타이탄 & 사전예약 본문

모바일게임

넥슨 초대형 모바일 MMORPG AXE 액스 타이탄 & 사전예약

몽키디조로 2017. 9. 7. 17:08


넥슨의 하반기 기대작 액스
분쟁지역이 있고 두종류의 그룹이 있으며
그 두 그룹은 제국과 연합으로 통칭되죠.

저도 일단 사전예약을 해놓고 다음 주가 오기를 고대하고 있어요.

다들 하실 케릭터는 생각해 놓으셧는지?
저는 타이탄을 해볼생각인지라 ㅋㅋㅋ
같이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더 재미있을듯 합니다요.



연합국 갈라노스 ㅎㅎ
갈라노스라  갈라놓은건가?  타이탄이 덩치가 생각보다 크군요.



키는 작아보이고 ㅎㅎ 뭔가 고릴라 같다는?
강력한 피통을 자랑해보이고 딜러스킬도 있다고 하니 한타에 좋겠네요.



떠도는 타이탄 스킬을 보니 쓸수있는 스킬들이 많을것 같네요
7개의 슬롯이있네요



그리고 사전예약 필수니 다들 하시고


프리오픈이 12일 그랜드오픈이 14일


사전예약을 하고 안하고가 초반을 좌우할지니 ㅎㅎ


간단하게 번호정도만 입력하면 가능하니 고고고


다들 14일 전장에서 보도록 하죠 눈에 띄지마세요 ㅋㅋㅋㅋ

Comments